본문 바로가기
패션인

센텀 버버리 팝업스토어에서 올림피아백 구경하고 왔어요💗 존예!! (크기,가격)

by 닉넴왜요 2021. 6. 23.


센텀 버버리 팝업스토어 구경가세요❤️

버버리 올림피아백 존예!!




버버리 신상 올림피아백⭐️


실물 보면 헉 소리 나오게 예쁜!!
버버리 올림피아백! 센텀 신세계에 버버리 팝업 스토어가 있어서 다녀왔는데, 이 날 제가 보테가도 가보고 버버리도 다녀왔는데 버버리가 이렇게 예쁜지 첨 느꼈어요! 티비백때부터 버버리가 좀 변신을 하려나 싶었는데, 올림피아백 너무 존예에요. 컬러도 진짜 예쁘게 잘 뽑았음.
버버리 올림피아 팝업 스토어는 전국에 몇개 없다고 했는데, 가까이에 있으면 꼭 구경가보세요💗
실물이 확실히 더 예뻐요!




웜샌드 컬러, 미니 레더 짚 올림피아백
실물 대박 예뻐요!!


정말 무난한 컬러라서 눈에 확 들어온 미니 올림피아백! 스트랩이 가죽인 모델과 체인인 모델 두가지가 있는데요. 직접 착용해보니까 확실히 체인이 훨씬 더 고급스럽고 예쁘더군요?!

가죽스트랩 모델은 심플한데, 크로스로 길게 늘어뜨렸을때 길이감이 애매하서(제 키에 비해) 확실히 체인줄이 더 예쁘고 세련미 있어보였어요.
아마 직접 착용해보시면 느끼실거에요!
근데 백에 정신이 팔려서 사진 찍은게 아무것도 없네요 ㅜㅜㅜ 다음주에 또 갈건데 제대로 착장샷 찍어봐야겠어요 ㅋ

미니 레더 짚 모델(위 사진) 가격은 205만원으로 나름 착하구요. 사이즈는 22.5x4x13.5cm입니다.




버버리 센텀 팝업스토어 올림피아백 실물!


버버리 팝업 직원분 진짜 친절친절💗💗
올림피아백 제작과정도 잘 설명해주시고, 상품컷도 따로 보내주시더라구요.
그때 사진 못 찍은게 못내 아쉬웠는데, 사진을 보내주시니 구매욕구가 계속 올라오긴 하네요!
개인적으론 웜샌드와 하늘색?이 진짜 존예였어요!
그리고 사이즈는 미니, 스몰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제가 체구가 작아서인지 역시 미니사이즈가 예쁘용ㅋ




심플한 블랙도 예쁨!

(체인줄 디자인이 착용시 훨씬 예쁘더라구요)


버버리 공홈에 들어가시면 알지만, 올림피아백 착샷이 다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져있더라구요.
밝은 몇가지색 빼고는 버버리 컬러들 자체가 어두운 느낌이 있어서 가을에 찰떡일거 같긴한데, 사계절용으로 웜샌드, 버버리 스몰체크 무늬(스몰사이즈 239만원)가 좋을 것 같아요. 블랙도 무난하게 오케이!!
근데 저 블랙 올림피아백이랑 버버리 원피스랑 궁합이 딱이다...겁나 예쁘네??




버버리 이번에 이 갈았네^^


올림피아백 팝업 가보세요. 티비백은 눈에도 안 들어올 정도로 올림피아 신상에 눈 돌아 갈거에요!
공홈에 가격 정보 상세하게 나와있고, 다양한 종류가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왠지, 이번해 FW시즌은 버버리가 장악할 것 같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