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인

토리버치 여름에 어울리는 신발&가방⭐️

by 닉넴왜요 2020. 7. 10.

#토리버치 #toryburch #토리버치신발 #밀러샌들 #토리버치가방 #여름샌들 #여름가방 #토리버치라탄백

"SUMMER를 위한 슈즈와 백"

글 : 리라 / 사진 : 토리버치 공식사이트



토리버치 브랜드 이야기


토리버치는 2004년 뉴욕에서 시작된 지극히 미국스러운 패션 브랜드입니다.
캐쥬얼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가진 패션브랜드로서, 전세계 250여개의 매장이 있으며 한국에서만 30개가 넘는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리버치를 대표하는 더블 T로고는 여행에서 그 모티브를 따왔다고 해요.☺️
특히, 모로코의 건축양식과 데이비드힉스의 기하학적인 모티프에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토리버치 디자인에 있어서 더블 티로고가 없는 것만큼 어색한 건 없는 것 같아요.
그 로고가 있어주어야만 토리버치 같달까요?
캐쥬얼, 세련미, 활기참 등이 느껴지는 브랜드라서 특히 여름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와 함께, 토리버치에서 찾은
여름 신발과 가방 아이템 만나보실게요!



2020 S/S 토리버치


토리버치의 컬렉션은 항상 다채로운 컬러와 활기참이 가득한 느낌이에요.
그도 그럴것이 토리버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자체가 여행과 탐험에서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토리가 그리스, 이태리, 모로코, 인도 등을 여행하며 얻은 영감으로 디자인이 시작되었고 계속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여행이 곧 이 브랜드의 느낌을 나타내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20 ss 컬렉션과 더불어 여름에 어울린만한 토리버치가방과 토리버치신발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토리버치의 라탄백부터 먼저 보시죠🤭

 



토리버치 라탄백


라탄백은 여름을 대표하는 가방입니다.
라피아로 엮은 가방은 시원함과 고급스러운 내츄럴함을 느끼게 해주지요.

위, 토리버치의 맥그로우 스트로우 쇼퍼 토트백
아래, 엘라 스트로우 미니 토트백입니다.

토리버치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서 더욱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특히나 시즌세일을 하고 있는 지금의 경우, 저 엘라토트를 3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살 수 있다고 하니 더욱 놀랍네요🤭



여름 감성 가방


위, 밀러 메탈 미니 호보
아래, 밀러 폰 크로스바디 폰가방

밀러백은 토리버치의 더블T로고가 강조된 백인데요. 시원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그리고 여름엔 가방을 간소화하거나 폰만 들고 바다로 나가는 경우도 있잖아요?
그럴때 밀러 폰 크로스바디백도 활용도가 좋을 것 같아서 추천아이템으로 넣어보았어요! ^^


이제 토리버치 여름샌들로 넘어가볼게요.

 



영원한 스테디셀러 밀러샌들


작년에도, 그 전에도, 그 전전전에도 항상 유행했던 샌들이 바로 토리버치의 밀러샌들이에요.
이 샌들은 매해 자주 봤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되보이는 매력이 있어요.
특히 토리버치의 더블 T로고가 메탈일때, 저는 더욱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메탈버전과 페이턴트 레더 버전의 가격차이는 몇만원 정도밖에 나질 않지만, 개인적으로 세련된 느낌은 메탈 밀러 샌들이 압승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내츄럴하고 캐쥬얼한 느낌엔 레더가 맞을테니 자신의 스타일대로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영원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쭉 남을것이라 확신하는 토리버치의 밀러샌들, 여름샌들로 픽!



이네스 슬라이드


제품명이 이네스 슬라이드에요.
플랫버전은 그냥 슬라이드이고, 힐이 있는 버전은 이네스 미드힐 슬라이드입니다.
요즘은 얇은 스트랩 보다 넓은 스트랩 샌들이 더욱 인기가 많잖아요.

이렇게 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아요.
부내가 난다고 할까요? 😍

가격대는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아요.
39~40만원 초반대입니다.

 



여름엔 에스빠듀


정확한 토리버치 네임명은 컬러 블록 플랫 에스파드류 슬라이드에요.
슬리퍼 타입 에스파드류라서 슬라이드라고 부르는데요. 뒤가 막힌 스니커즈 스타일의 에스파드류도 신상으로 많이 나왔으니 참고하세요.

에스빠듀는 십년 전쯤이던가요?
샤넬에서 얼굴이 보여진 이후 여름마다 얼굴을 불쑥 내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여름샌들 종류에요. 시원하고 캐쥬얼한 느낌이지요.^^



플립플랍도 있었네?!


오잉? 토리버치신발 중에 플립플랍도 있었네요?
저 쪼끔 놀랬잖아요. 도시적인 느낌을 지향하는 토리버치에 플립 플랍도 나오다니!
그런데 생각해보니 여행이 모토인 브랜드니까 당연히 나오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가격도 엄쩡 쌈. 참고하세용 ㅎㅎ)

 



제가 오늘은 여름에 어울릴만한
토리버치신발과 토리버치가방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제 포스팅 참고하셔서 쇼핑시 도움 되셨음 합니다.

저는 역시 메탈 밀러샌들과 엘라 미니 토트백이 여름신발과 가방으로 최고 인 것 같아요!

저는 또다른 패션 정보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