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인

티파니 엘사퍼레티 본커프 팔찌 착용샷과 가격 정리

by 닉넴왜요 2020. 8. 1.

#엘사퍼레티 #본커프 #티파니 #티파니팔찌 #elsaperetti #tiffany #bonecuff

"티파니 엘사퍼레티 본커프"

글 : 리라 / 사진 : 티파니 공식사이트, 해외사이트



엘사퍼레티 본커프


저번에 제가 티파니 반지에 대해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티파니 공식사이트에 들어가서 이리저리 여러가지 쥬얼리를 봤었는데요.

그때 티파니의 엘사퍼레티 본커프를 처음 보게 되었어요. 다른 브랜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과감한 디자인과 컬러가 진짜 눈길을 끌던 팔찌였어요. 이걸 착용했을때 도대체 어떤 느낌이 들까라는 생각으로 착용샷을 서치해보니 정말 너무나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

엘사퍼레티 본커프가 국내에서는 그리 유명하진 않지만 해외 예술계 쪽에서는 이미 팬들이 많은 유명한 쥬얼리라고 합니다.

오늘은 엘사퍼레티 디자이너에 대한 소개와 본커프에 대한 정보 포스팅을 해볼게요.👉🏻

 





엘사퍼레티 누구?


티파니 엘사퍼레티 본커프라고 했을때 저는 단순히 어떤 제품 라인을 말하는 건 줄 알았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티파니의 쥬얼리 디자이너 이름이 엘사퍼레티 elsa peretti 더라구요.

엘사퍼레티는 1974년 티파니에 합류한 쥬얼리 디자이너로 시대를 앞서간 과감하고 독창적인 디자이너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보틀, 오픈하트, 빈 디자인과 더불어 본커프까지 그녀가 내놓는 모든것이 성공했죠.

특히 본커프는 세상에 나온지 50주년이 됐다고 합니다. 티파니의 히어로, 엘사퍼레티의 독창적인 디자인 브레이슬릿을 보여드릴게요.

그냥 제품컷만 봐도 예술이지만, 직접 착용했을때의 느낌이 너무너무 아름다워요. 여름에도 겨울에도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아름다움이 느껴집니다.




엘사퍼레티 본커프 착용샷


처음 본커프 제품 사진을 봤을때 예쁘긴한데 너무 볼드하고 강한 느낌 일수도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이리저리 착용컷을 찾아봤는데 국내 검색에선 단 한분의 착용샷만 봤는데 그 사진이 정말 너무 예쁘더라구요. 화려하게 네일 한 손톱과 엘사퍼레티본커프의 조화가 아주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그리고서 외국분들것도 찾아봤는데 역시나 진짜 멋지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


 



티파니 본커프


티파니의 엘사퍼레티 라인에는 다른 쥬얼리류도 많지만, 역시 본커프 팔찌만큼 확 눈에 띄는건 없어보여요. 완전 반했어요!

팔찌 안쪽으로 티파니앤코의 로고가 선명합니다.


 

 



티파니 본커프 가격


블루, 레드, 그린, 블랙, 골드, 실버 컬러들과
스몰부터 미디움, 라지크기까지 다양한 본커프 쥬얼리들 가격 정보입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색으로 컬러 피니싱이 된 팔찌는 구리소재에 컬러를 입힌거라고 해요.
그래서 가격이 70만원대 정도로 비교적 낮아요.

그런데 골드는 18k이기 때문에 너비가 보통 스몰이 43mm이고 라지는 95mm까지도 가다보니 가격이 껑충 뛰어올라요.
1750만원부터 3000만원대까지 커지네요.
실버 본커프는 150만원대부터 200만원대까지에요.

 



개인적으로 골드 악세사리를 좋아하는데 엘사퍼레티의 골드 본커프는 후덜덜합니다...🤭
사게 된다면 실버 본커프와 블랙 의상을 함께 코디하고 싶어요. 위에 착용샷이 너무 예뻐서 그런 이미지를 내보고 싶네요^^

외국에서 확실히 인기가 많은 티파니 본커프,
한국에도 유행 할 날이 곧 올 것 같아요.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