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인

헉소리나는 가격, 제니 일본 패션! 신현지와 도쿄에서 입었던 옷❤️

by 닉넴왜요 2023. 7. 3.

#제니 #제니사복 #제니샤넬 #신현지제니 #제니옷 #제니가방 #아크네스튜디오 #샤넬

  • 이제는 샤넬하면 제니
  • 제니가 사랑하는 목걸이
  • 제니x아크네스튜디오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아이디: jennierubyjane)에 올린 사진이 화제입니다.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의 우승자이며 국내 및 해외를 넘나드는 톱모델 신현지와 꽤나 친해 보이는 모습 때문에 "신현지제니"가 인기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패션 주류인 그들이 입고 있는 옷 또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제니는 도쿄 스케줄을 끝낸 뒤 친구 신현지와 함께 크레페와 스시를 먹고 즐거운 쇼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당시 입었던 핫하고 예쁜 제니의 패션 착장 정보 모두 올립니다.



핑크, 노랑, 하늘색이 섞인 샤넬 카디건과 핑크색 샤넬백을 메고 있는 블랙핑크 멤버 제니 사진입니다. 그녀는 친한 친구인 신현지와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신현지님은 블랙 컬러로 옷을 입었고 제니는 산뜻한 봄 느낌으로 옷을 입었습니다. 사진 출처는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입니다.
모든 사진 출처는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이제는 샤넬 하면 제니⭐️


제니가 입기 전 샤넬의 이미지는 전혀 영해 보이진 않았습니다. 젊어 보이는 이미지보다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강한 럭셔리 명품 브랜드였습니다.

하지만 제니가 샤넬 앰버서더가 된 뒤 샤넬은 완전히 변한 느낌입니다. 아주 혁신적인 명품 브랜드가 된 느낌이라고 할까요?

도시적이고 밝고 캐주얼하며 톡톡 튀는 느낌이 강한 브랜드로 재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샤넬을 처음 만든 가브리엘이 코로셋을 벗어던지며 여성들에게 우아한 해방감을 선사했듯이 제니는 샤넬에 젊고 동적인 이미지를 한껏 만들어준 모델이 되었습니다.

이번 도쿄에서의 착장도 샤넬의 캐주얼함을 여과 없이 보여주는 패션 스타일입니다.



제니가 친구 신현지 님과의 사진에서 입은 파스텔톤 가디건은 샤넬의 SS 컬렉션룩으로 코튼 소재의 귀엽고 박시한 아우터입니다.
샤넬 가디건의 가격은 800만 원대입니다.

그리고 파스텔톤 가디건과 색깔이 안성맞춤인 핑크백은 샤넬의 클래식 플랩 백으로 윤기가 반질반질 흐르는 라이트 핑크 컬러 레더백입니다.
제니가 착용한 샤넬백의 가격은 1450만 원입니다.
역시 명품답게 헉소리나는 놀라운 가격입니다.


제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입니다. 잭키에이슈라는 눈모양의 목걸이를 하고 파르페를 먹고 있는 사진입니다. 사진 출처는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입니다.


제니가 사랑하는 목걸이


예전에 제니가 코첼라 공연에서 사진을 찍었을 때도 화제가 된 목걸이죠?
제니가 선택한 목걸이는 눈동자 모양이 매우 유니크한 잭키에이슈라는 브랜드입니다.

잭키에이슈(jacquie aiche)는 국내에서는 따로 공식 사이트는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니가 하고 있는 잭키에이슈 목걸이 또한 정확한 제품명을 알기에는 힘들지만, 파베 탄자나이트 센터 아이 다이아몬드 스무스 바 목걸이 또는 파베 라피스 센터 오픈 아이 다이아몬드 목걸이인 것으로 보입니다.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잭키에이슈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최소 800만 원을 넘어가는 고가의 제품입니다.

제니의 패션을 볼 때마다 느끼지만 어떤 패션 아이템이든 그 값어치 이상을 표현해 주는 것 같습니다.
악세사리를 누구보다 멋지게 레이어링 하는 센스가 칭찬받을만하고 또 그래서 여자들의 패션 워너비가 된 게 아닌가 합니다.

도쿄 여행을 하며 초밥을 먹고 있는 제니 사진입니다. 양갈래 머리를 하고 아크네 스튜디오의 보라색 투피스를 입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양갈래 머리를 한 제니 x아크네스튜디오


제니가 인스타그램에 이 착장을 올린 뒤 여러 블로그에서 아크네스튜디오 옷으로 난리가 났었지요.

양갈래 뚜까 머리에 특이한 느낌의 투피스, 스쿨룩 스타일의 신발까지 모든 게 핫해 보이는 패션입니다.



제니가 도쿄에서 입은 리본 프린트가 있는 퍼플 컬러 투피스는 아크네 스튜디오 제품으로 두벌 모두 합쳐 약 80만 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굉장히 슬림한 셔츠와 스커트라 마르지 않고서는 소화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하지만 제니는 역시 소화해보리고 맙니다. 역시는 역시입니다.

함께 코디한 신발만 일본 인기 브랜드 아키코와오키라는 통굽로퍼입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많이 생소한 브랜드입니다. 제니는 해외 출장을 많이 가기 때문에 트렌디한 패션 제품을 먼저 잘 선점하는 것 같습니다.

마무리글


패션 센스가 남다른 톱스타, 제니의 일본 도쿄 패션 착장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값비싼 브랜드가 많이 보였지만, 제니기 때문에 또 트렌드를 몰고 올 것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도 제니 패션 정보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