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인

여름 여자 커리어우먼 오피스룩 미샤(MICHAA)에서 찾았다!

by 닉넴왜요 2020. 6. 17.

 


 

여름 여자 오피스룩 미샤에서 찾았다!

MICHAA

미샤(MICHAA)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급 여성 정장 브랜드입니다.
가격대 또한 절대 낮지 않지만 그만한 퀄리티를 느낄 수 있기에 많은 매니아들을 거느리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의 옷을 하이퀄리티로 만날 수 있어서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나 전문성을 내보이고 싶은 커리어우먼들에게 잘 어울리는 브랜드입니다.
오늘은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여름 오피스룩을 미샤에서 찾아보았습니다. 가격 정보와 제품명도 함께 포스팅할게요.


미샤


먼저 한여름에는 더울 것도 같지만, 아침저녁으로 바람이 쌀쌀한 지금은 잘 맞을 것 같은 스타일이에요.
미샤의 더블 브레스트 레귤러핏 자켓과 스트레이트핏 슬랙츠팬츠입니다.
자켓과 팬츠처럼 오피스룩을 대놓고 드러내주는 룩이 또 있을까요?
밝은 컬러감으로 코디한다면 여름 오피스룩으로 제일 적절할 것 같습니다.
가격은, 자켓은 699000, 바지는 399000입니다.


미샤 오피스룩


오피스룩으로 가장 만만한건 일자핏으로 또는 세미슬림핏으로 떨어지는 원피스잖아요.
미샤의 아세테이트 숄더 단추 차이나카라 원피스입니다.
네크라인 쪽의 살짝 보이는 빈틈이 은근한 성숙미와 세련미를 보여주는 옷입니다.
미샤 공식 홈에 보니 699000 정가가 279600원으로 대폭 할인 중이더라구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ichaa


그리고 오피스룩으로 많이 입는 스타일은 블라우스와 팬츠의 조합이잖아요.
여러 블라우스 중에 개인적 취향이 가득한 옷을 골라보았어요.
Michaa의 면혼방 랩스타일 오픈 카라 블라우스에는 벨트 디테일이 더해져서 허리가 얇고 다리가 길어보이는 스타일을 만들어주네요.

 


어떤 바지에도 맞추기 편한 편안한 색감도 마음에 듭니다.
바지는 아세테이트 아일렛 스트링 와이드팬츠입니다.
아무래도 오피스룩의 특징 중 하나가 노출을 많이 하지 않는 스타일인데요. 여름에 긴바지를 입기가 부담스러울수가 있지요. 그럴때 밝은 컬러를 초이스하신다면 부담스럽지 않게 긴바지 코디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상의는 399000원, 하의 또한 동일 가격입니다.


오피스룩


참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저는 셔링이 들어간 블라우스를 좋아하는데요.
페미닌한 느낌을 가득히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깨끗하고 밝은 컬러의 블라우스에 주름과 리본 타이가 더해진 조합이 굉장히 마음에 드는 이 옷은 웨이스트 타이 포인트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입니다.
가격은 299000이네요. 사고싶은 욕구가 떠오릅니다.😊
함께 코디 된 바지는 골드 엣지 포인트 스트레이트핏 팬츠로 429000원입니다.


미샤 여자 오피스룩


개인적으로 제가 입고 싶은 스타일의 화이트오피스룩입니다.^^
레그 부분 퍼프 디테일과 깊게 파인 넥라인, 날카로운 카라가 인상적인 자켓이네요.
인어공주 같은 머메이드 스커트 또한 함께 입는 옷으로 잘 어울립니다. 두개를 따로 코디해도 예쁠 것 같아요.
일반적인 오피스룩으론 무리가 있을 것 같고, 패션계열 또한 개성을 드러낼수있는 직업군에서 잘 맞을 것 같은 패션 스타일이네요.
자켓은 659000, 하의는 459000이고, 제품명은 아세테이트 볼륨 소매 숏 더블 자켓과 아세테이트 머메이드 셋업 스커트입니다.


미샤 원피스


마지막으로 블랙색상의 넥라인이 시스루로 된 원피스도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여름 오피스룩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블랙만큼 스타일을 내기에 친근한 색도 잘 없지요.^^
볼륨 5부 소매 넥라인 시스루 와이드 벨티드 원피스로 가격은 759000입니다.
약간의 시스루 라인이 더해져 전혀 이상해보이지도 않고 스타일리쉬한 오피스룩으로 잘 맞을 것 같아요.
오늘은 미샤(MICHAA)에서 여름 여자 오피스룩을 찾아보았는데요.
자켓과 팬츠, 블라우스와 팬츠, 일자핏 원피스 등의 옷들을 선택하시는게 굿 초이스 일 것 같습니다.
참고하셔서 멋진 커리어우먼룩을 보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