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인

예뻐보이는 방법 마니에피에디 서예지귀걸이 브랜드 정보

by 닉넴왜요 2020. 6. 19.

마니에피에디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가 이번주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미리 공개된 살짝의 예고편에서 서예지의 패션이 벌써부터 주목 받고 있는데요.
화려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가진 역할인가봅니다.
볼륨이 가득한 옷이나 드롭스타일의 화려한 이어링을 한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예고편에 나온 서예지귀걸이를 찾아서 검색해본 결과 브랜드 마니에피에디 제품이였습니다.

마니에피에디
오프라인매장 : 강남구 도산대로 45길 16-4 2층
온라인샵 : 마니에피에디 검색

심플하면서 유니크한 악세사리를 보여주고 있는 마니에피에디의 컬렉션들을 보여드릴게요!

마니에피에디 falling rain earring


먼저 서예지씨가 착용한 제품인 마니에피에디의 falling rain earring입니다.
꼭 떨어지는 눈물같이 고혹적인 이어링이네요.
고리 형식이라 귀에 고름이 안 잡힐것 같은 스타일이라 맘에 듭니다.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합니다.


마니에피에디



모델 착용컷은 이런 느낌입니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아름다움이 느껴지네요. 계절 상관없이 다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마니에피에드 귀걸이


이어서 계속 컬렉션을 찾아보았답니다.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건 이 이어링이였어요. 제품명은 sprout hook로 심플한듯 감각적인 모습이 눈에 띄는 모델입니다. 달랑달랑 매달려있는 모습이 아니라서 캐쥬얼하게 스타일링해도 완전 멋있을 것 같아요.
평소 드롭스타일을 안하셨던 분들도 이런 이어링이라면 첫단계 도전으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마니에피에디귀걸이


요즘 다시 링귀걸이가 부활한거 아시죠?
옛날에 느꼈던 그 촌스러움이 아닌, 이제는 다시 트렌드가 됐기 때문에 세련되고 멋지다 라는 느낌을 줄 수 있는게 바로 링귀걸이랍니다.
과감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큰 링귀걸이를 매치하시구요. 그렇게 과감한 스타일이 아니신 분들은 마니에피에디의 작은 링귀걸이가 딱일듯 합니다.
Double sprout earring입니다.


마니에피에디목걸이


그리고 귀걸이 외에도 반지, 목걸이 등의 패션쥬얼리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옷이 얇아지고 짧아지면 반대로 악세사리는 많아져야 세련되 보인답니다.
레이어드된 목걸이로 세련된 감각을 높여보세요.
Sprout layered necklace 입니다.
가격도 저렴한데요? 사고싶네요 역시나

마니에피에드 귀걸이


마니에피에드는 드롭스타일 귀걸이가 많이 보입니다. 심플하게 쭉 떨어지지만 디테일에 포인트를 준 모습이에요. 제가 예전에 악세사리판매를 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국내에서는 화려한 귀걸이의 수요가 높지는 않았었거든요. 그런데 점차적으로 그러한 분위기가 반전이 되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꾸밀 줄 아는 사람들이 많이지고 있다는 뜻 같아요.

마니에피에디 이어링


더이상 연예인들만의 전유물이 아닌 화려한 귀걸이에요. 귀걸이를 하는 것만으로도 본래 얼굴보다 2배는 예뻐보일 수 있답니다.
집 밖에 잠시 외출 나갈때에도 작은 귀걸이 하나를 해보세요. 기분이 상큼해집니다.
크고 화려한 귀걸이를 하면요, 엄청 자신감이 생기는 묘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마니에피에디 네크리스


심플하지만 감각적고, 화려한 디테일까지 있는 마니에피에디! 서울엔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계절에도 절대 놓을 수 없는 귀걸이와 목걸이! 파워당당한 느낌과 두배 이상은 더 예뻐보일 수 있는 패션아이템인 악세사리를 항상 생각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