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

지피스킨 레머디 하면 피부가 많이 좋아질까? 내돈내산 리뷰⭐️

by 닉넴왜요 2023. 7. 4.


지피스킨 레머디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리뷰 적어 봅니다. 지피스킨 레머디만 사용하면 피부가 눈에 띄게 좋아지고 광명을 찾고 탄력이 짠하고 생길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효과가 없지도 않습니다. 저는 민스샵에서 공구로 샀고 지금 거의 100일 동안 지피스킨 뷰티 디바이스를 쓰고 있습니다. 저는 변덕이 아주 심한 사람이라 효과가 없다고 느꼈다면 한 달 만에 뷰티 디바이스를 서랍에 처박아 두었을 것입니다.

제가 100일 동안 사용하면서 느꼈던 지피스킨 레머디 효과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지피스킨 레머디 뷰티디바이스 사진

지피스킨 레머디와 피부 탄력


저는 민스샵 인스타그램 광고를 보고 지피스킨 뷰티 디바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영상에서 몇 번 쫙쫙 피부를 다려주니 한쪽이 바짝 올라 붙는 걸 보고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집에서 해보니 그런 느낌이 안 납니다.
심지어 전 단계를 제일 높여서 사용했지만 그렇게 즉각적으로 바짝 올라 붙는 탄력은 느낄 수 없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지피스킨 레머디를 100일 동안 꾸준히 쓰면서 제일 효과를 본다고 느끼는 게 탄력입니다.
이건 뭔 멍멍이 소리인가 싶으시죠? 아까는 탄력에 효과가 없다더니 뭔 말인가 싶으실 겁니다.

보이는 탄력이 좋아지는 점은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속에서 느껴지는 속탄력과 피부 쫀쫀함에는 확실히 좋습니다. 남이 봐서는 전혀 모르겠는데 내가 느끼기에는 달라지는 게 느껴집니다.

제가 지피스킨 레머디 뷰티디바이스 후기를 찾아봤을 때 거의 공통적으로 말씀하시는 게 바로 "쫀쫀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축축 처지는 피부가 아니라 쫀쫀함이 느껴지는 피부로 점점 변해 가는 게 느껴져서 뷰티디바이스를 산 것이 후회스럽지 않습니다.



기미와 잡티


탄력이 주인 뷰티디바이스에 기미와 잡티를 없애는 토닝 효과를 바라면 도둑놈 심보겠죠?
하지만 앱연동 앱초이스 케어 프로그램에도 미백 관리가 있고, led 광세러피가 피부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글을 어디선가 본 거 같기도 해서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계속 쓰고 있습니다.

미백의 범주에 피부톤만 들어간다면 꽤 괜찮다고 느낍니다. 톤이 아주 살짝, 정말 아주 살짝 좋아졌습니다.
그런데 여름이 되니 다시 붉어집니다... 효과가 오르기 전에 날씨의 영향으로 피부톤이 또 죽어 버립니다.

계속해서 이 날씨의 영향, 뜨거운 햇볕 때문에 기미가 마구마구 퍼지고 있습니다.

확실히 지피스킨 레머디가 태양을 이기지는 못 합니다.
기미와 잡티에는 영... 손을 쓸 수가 없습니다.

여드름 피부에 뷰티 디바이스


저처럼 성인이 된 이후에 여드름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분 많으실 겁니다. 보통은 뷰티디바이스로 여드름에 효과를 볼 생각은 기대도 안 하실 거 잘 압니다. 근데 뷰티디바이스가 열자극(고주파)을 주기 때문에 여드름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처음 2주 정도는 고주파 마사지 자극 때문에 얼굴에 열이 오르고 화농성 여드름이 번지듯이 더 날 수 있습니다.
저도 이 부분 때문에 사용 중단을 해야 되나 하고 고민을 했었는데 3주 정도 뒤부터는 여드름이 더 이상 크게 안 올라왔습니다.

이때 저는 확실히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가 좋다는 걸 느꼈습니다. 역시 피부는 돈이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

그렇다고 지피스킨 레머디가 여드름을 완전히 없애주는 건 전혀 아닙니다. 그런데 피부에 열을 내고 마사지를 해주는 자체가 꽤 좋은 영향을 주는 건 맞다고 느낍니다.

그래서 전 뷰티디바이스에 만족합니다.


굉장히 비싼 고가의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기계도 시중에 많이 나와 있습니다. 제가 지피스킨 레머디를 살까 말까 고민할 때 그런 고가의 기계도 찾아보며 처음부터 더 좋고 강력한 걸 사는 게 맞는 건가 라는 생각도 했습니다.

그런데 그런 고가의 고주파 기계를 산 사람들의 후기 어디에도 정확한 효과는 안 나와 있었습니다. 자기 자신이 봐도 긴가민가 한 미미한 영향만 줄 뿐입니다. 결국 남이 볼 때는 모른다는 겁니다. 그리고 비싼 뷰티 디바이스 기계를 살 정도면 피부과에 이미 잘 다니고 있는 분들입니다... ^^

미미한 효과라도 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축축 쳐지는 게 아니라 쫀득한 피부를 내 손으로는 느낄 수 있고 관리하는 즐거움을 몸소 겪으며 자신감도 업되기 때문입니다.

결국 피부가 좋아지는 방법은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지 않나요? 잠이 보약이고 물은 수시로 마셔야 되고 피부과에 한 번씩 가주면 됩니다. 거기에 지피스킨 레머디로 매일매일, 또는 일주일에 두세 번씩 관리해 주면 노화를 늦춰줄 거라고 믿습니다. 결국 피부가 좋아지기보다는 노화를 늦춰 줬으면 하는 게 제 바람인데, 이런 목적에 확실히 부합합니다.

많은 기대를 가지고 사는 것보다는 매일매일 피부에 영양을 조금 더 진하게 넣어 주는 아이템으로 생각하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