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인

판도라 노티드 하트반지와 팔찌, 그리고 밀리 바비브라운의 웃음을 부르는 화보

by 닉넴왜요 2020. 7. 6.

#판도라 #판도라노티드하트반지 #판도라노티드하트팔찌 #밀리바비브라운#쥬얼리

" 판도라 노티드하트의 매력 "

글 : 리라 / 사진 : 판도라사이트



여신 윤아의 판도라


판도라는 몇년 전부터 소녀시대 출신 윤아와 판도라 캠페인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제가 기억하던 옛날의 판도라는 고소영씨의 이미지였는데 요즘은 확실히 젊어지고 트렌디해졌다 라는 느낌이 강해진 듯 합니다.
많은 패션브랜드들의 요즘 행보가 그러하듯이 판도라 또한 점점 트렌디한 주얼리 브랜드가 거듭나고 있는 느낌이에요.😊

오늘 저는 판도라의 노티드 시리즈 정보를 적을 예정인데요. 그 전에 판도라에 대한 소개와 판도라의 뮤즈 밀리 바비브라운에 대해서도 얘기해드릴게요.^^



핑크매니아 성지 판도라 타이페이


판도라 주얼리는 덴마크의 작은 공장에서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1982년, 퍼 엔볼드슨이라는 젊은 금속공예가와 그의 부인은 함께 태국에서 수입한 주얼리를 판매하였고 이내 자신들이 디자인한 주얼리도 함께 판매하면서 보헤미안 스타일의 대표주얼리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특히 2005년부터는 판도라가 국제적인 성장을 한 시기로 얘기됩니다. 여러 나라에 컨셉스토어를 만들었으며 전세계 80여개국에 만개가 넘는 매장을 소유하고있으며 1000여개의 컨셉스토어를 가지고 있지요.

위 사진은 타이페이에 오픈한 판도라 스토어 사진입니다. 핑크핑크한 모습을 보니 우리나라 여성분들 아주 좋아하겠는걸요?

제가 앞서도 말했듯이, 예전의 판도라가 한국에 들어왔을때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밀고 나가는 브랜드였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보헤미안스타일에 맞게 트렌디함으로 포지션 위치를 바꾼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모델 기용 또한 예전과는 상당히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개구쟁이 밀리!


이 친구는 넷플릭스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로 우리에게 익숙한 배우입니다.
헐리우드를 씹어먹고 있는 재능있고 매력있는 젊은 배우로 유명한 밀리 바비 브라운 이라는 친구에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가보면 위와 같이 익살스럽고 웃긴 모습의 일상 사진들을 많이 보실 수 있는데요.
판도라에서 이런 밀리 바비 브라운과 손을 잡고 화보 캠페인을 진행해서 상당히 놀라웠답니다.



판도라 x 밀리 바비브라운


판도라 쥬얼리와 함께한 밀리 바비브라운의 모습이에요. 😊
보통의 주얼리 화보와는 너무나 다른 모델의 개구진 모습이 가득하죠? 그런데 이게 이상하게 보이는게 아니고 캐쥬얼하고 감각적이고 활기차보인다는게 참 재밌어요! ㅎ

이런것만 봐도 판도라가 확실히 브랜드 포지셔닝을 다변화하고 있구나 싶습니다.
그런데 클래식한 느낌도 당연히 남아있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판도라의 노티드 하트 시리즈에서 그런 점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모녀가 함께❤️


판도라의 노티드 하트 시리즈는 엄마와 딸이 함께 착용하는 주얼리라는 모토가 있어요.
모델 화보에서도 드러나듯이 엄마에게 주는 선물, 딸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표현하더라구요.

사랑의 고리를 뜻하는 노티드 하트,
이성 간의 사랑이 아니라 모녀의 사랑을 뜻하는거여서 더욱 애틋하고 가슴 깊은 울림이 있는 그런 기분이 드네요.🤭

노티드하트 브레이슬릿(팔찌)는 공식홈에서 178000원입니다.





노티드 하트 반지& 팔찌


노티드 하트 시리즈는 브레이슬릿, 링반지, 참 등 이 있어요.

먼저 첫번째 사진은 노티드 하트 링으로 118000원(공식홈기준)이에요. 볼드한 이미지 때문에 성숙한 분들에게 잘 어울릴 느낌입니다.
두번째 사진 속 제품은 젊으신 분들의 데일리 반지 아이템인 판도라 노티드 하트 링 반지인데요.
공식사이트 기준 68000원이며, 심플하면서 톡톡 튀는 느낌이 있어서 데일리패션 아이템으로 전국적 인기몰이 중이랍니다.😊
위의 착샷 사진들도 참고하세요.



보헤미안?
놀러갈때 스타일!


판도라에서 추구하는 보헤미안 스타일의 감성이 묻어나는 느낌이 무엇인가요? 라고 질문을 하신다면 바로 휴양지에 놀러갈때 하는 스타일이요!라고 대답할 수 있답니다. ^^

판도라의 시작이 태국에서 악세사리를 수입해서 판매했던거였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판도라는 태국 같은 곳에서 느낄 수 있는 볼드하고 이국적인 느낌의 악세사리가 상당히 많답니다.

그러니 특히나 여름에 잘 어울리는 브랜드라고도 볼 수 있죠. (다들 놀러갈 계획은 세우셨어요?)

 



판도라 악세사리는 공식사이트와 전국의 여러매장, 대형 종합 쇼핑몰 등을 통해 많은 곳에서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답니다.
가격적인 혜택 다 누리면서 여름 놀러갈때 할 악세사리 만나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