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

2020 여름패디큐어의 완성 키스뉴욕 익스트림그로스 액티베이터 리뷰

by 닉넴왜요 2020. 6. 6.

 


본격적인 2020 여름이 시작되었어요. 이젠 손, 발, 어깨, 다리 모두를 내놓고 다녀야 되는 계절입니다.
누구는 살을 빼고, 누구는 발 각질을 제거하고, 누구는 머리를 자르고, 다들 여름맞이로 자신을 돌보며 바쁘게 보내고 있어요.
그런데 여름이 되면 가장 신경 쓰이는건 바로 발톱이 아닐까 싶어요.
아무리 멋지게 차려입고 머리에 웨이브를 넣어도 샌들 앞에 보이는 밋밋한 발톱이 있다면 스타일링이 전혀 세련되보이지 않잖아요. 오히려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구요.
그래서 예쁜 패디큐어도 받고 패디팁을 붙이기도 하죠.
요즘 데싱디바나 기타 여러 브랜드에서 엄청 자연스럽고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저 또한 그런 제품을 자주 사서 하는 스타일이에요.
그런데 패디팁을 제거 한 후 발톱이나 손톱 상태 보셨어요?



진짜 어마어마한 손상이 와있어요.
하얗게 손발톱 위로 각질이 일어나있고 갈라지는 부분도 있고요.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상태가 안좋아져있어요. 거기에 바로 또 네일, 패디팁을 붙일 순 없잖아요.
아니 이렇게 상한 상태에서 붙이면 도대체 손발톱이 살아날까 싶잖아요.
그때 사용할 수 있는게 키스뉴욕의 액티베이터 인 듯 해요.
일단 네일이나 패디팁을 제거 하고 난 후 영양이 필요한 손톱에 영양제를 듬뿍 발라준 다음에요, 이 액티베이터를 얹어주면 손톱 깨짐 없이 손톱이 점점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깨진 손톡 위에 바르면 더 이상 깨짐이 없도록 단단하게 고정시켜주는 것 같아요.



꽤나 많은 양이 들어있어서 오래오래 쓸 수 있답니다.
냄새는 그렇게 좋진 않아요. 꼭 옛날에 쓰던 싸구려 매니큐어 냄새도 나는 것 같구요.
그래도 맨손, 맨발에 바르면 자연스럽게 반짝여서 전 패디나 네일을 안할때도 습관적으로 바르고 있답니다.
건조 또한 5분도 안되서 마르기 때문에 아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네일이나 패디 전후로 다 쓸 수 있어서 진짜 좋아요.
다만 손에 붙여야 되는 네일이나 패디팁 직전에 액티베이터를 바르고 붙이면 금방 떨어지니까 패디팁 붙이기 2-3일 전쯤에 홈케어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 보세요. 바른 손톱과 안 바른 손톱의 차이가 엄청 크죠. 바른 직후는 투명 매니큐어를 발랐을때의 그 인조스러운 싸구려 느낌이 조금 나는 것 같기도 하지만 완전히 마르고 나면 건강하게 반짝이는 손,발톱을 볼 수가 있어요.
여름에 다이어트 한다고 영양공급이 제대로 안되면서 손톱이고 발톱이고 약해지고 다 깨져서 볼품이 없어지잖아요. 거기다가 네일까지 하면 완전 엉망진창이 되구요. 참 어쩔 수 없는 고리 인 것 같아요.
그때 꼭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패디팁 자주 이용하시는 저같은 분들에겐 정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템이에요.
패션의 완성은 발 끝과 손톱 끝 부터라도 하잖아요.
키스뉴욕 익스트림 그로서로 관리하면서 예뻐지세요^^
어디 협찬 아닌, 제 진짜 사용 리뷰임을 밝힙니다^^

 

반응형

댓글